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코어닥스 오늘의운세 2021.06.08일 화요일🔹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21/06/08 [13:51]

🔹코어닥스 오늘의운세 2021.06.08일 화요일🔹

박준 기자 | 입력 : 2021/06/08 [13:51]

[쥐띠]

평탄한 날이다. 마음을 다스리기 좋은 날이다. 산중의 적을 물리치기는 쉬우나 마음속의 적을 물리치기는 힘들다. 최대한 자신을 가다듬고 베풀면 나갔던 복도 들어오는 법이다.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밥상머리에서 만나도 좋겠다.

 

[소띠]

곡식에 비가 내리는 형상이니 꾀하는 일이 잘 풀리려는 징조가 보인다. 기다리던 보상을 얻게 된다. 장사하는 사람은 준비가 잘 되었다면 큰 이문을 남길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으나 더불어 승진의 기회도 함께 온다.

 

[호랑이띠]

재운이 강하게 비추고 있으니, 좋은 기회를 통해 크게 재물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이 때 사람을 잘 관리해야 하는데, 내 사람이 아니더라도 내 사람처럼 생각하고 마음 쓰도록 하라.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말라. 필요한 것은 이미 곁에 있다.

 

[토끼띠]

주저하면서 우유부단하게 머뭇거리면 다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무릇 결정했으면 빨리 행동하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위기의 상황이라도 자신감을 잃지 말아라. 과격한 운동으로 다칠 우려가 있으니 운동 전 준비운동을 철저히 해야 한다.

 

[용띠]

지척에서 귀인이 당신을 찾고 있으니, 기다리지 말고 가서 함께 하면 좋겠다. 결혼한 사람이라면 부부 사이라도 사소한 약속도 꼭 지키는 게 좋다. 사소한 일에 항상 서운함이 있다. 세심하게 주변을 살피는 것이 오늘 하루를 잘 보낼 수 있는 길한 날이 될 것이다.

 

[뱀띠]

좋은 마부는 말을 아낄 줄 알며 좋은 상사는 아랫사람을 잊지 않는다. 동료나 후배의 고마움을 표하기 좋은 날이다. 근거리 외출은 상관 없으나, 먼 길을 다니는 것은 피하는 게 신상에 좋다. 굳이 외출할 일이 생기면 오전 중에 다녀오는 게 유리하다. 아이를 가진 산모라면 오늘은 출산이 예상되니, 더욱 조심함이 옳다.

 

[말띠]

용이 물을 만났으니 공명을 얻는 형상이다. 귀인을 만난다면 지혜를 얻기 좋을 것이다. 그동안 못 받고, 어찌할까 전전긍긍하던 빌려준 돈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받을 돈인데도 불로소득인 것처럼 느껴진다. 다시 빌려 줄 때는 심사숙고 하라.

 

[양띠]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가급적 집에 있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상식 밖의 일과 행동을 삼가는 게 금전적 손실을 방지한다. 오늘 하루는 일부러 돋보이려 하지 않는 것이 좋은 처신이니, 가능하다면 자중하고 자리를 지켜라.

 

[원숭이띠]

어떤 상황에서든 희망을 버리지 않는 당신에게, 어려운 일들 속에서도 이를 해결하려고 노력한다면, 행운은 결국 돌아와 도와주게 된다. 다른 날에 비해서 오늘은 가장 보람 있는 하루가 될 것이다. 해보겠다는 의지도 있으니 가르침도 따르겠다. 오늘 기운이 매우 좋다.

 

[닭띠]

기분이 매우 좋다 하여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지 말고, 자신의 실력이나 성과를 감추는 것이 좋겠다. 당신을 질투하는 소리가 들릴 수 있기 때문이다. 겸손이란 말을 염두 해두면 오늘 하루를 평안하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이다. 순간의 기분을 다스리면 백일이 태평하다.

 

[개띠]

어렵고 힘들수록 정면에 맞서서 돌파하려고 하지 말고 돌아가는 기지가 필요 할 수 있다. 여유도 중요하겠지만 약간의 긴장도 도움이 된다. 현재 풍족하다고 방심하지 말고 재정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는 일들에 대해서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돼지띠]

행운이 지금 당신 앞에 와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살려야 한다. 모든 것은 때가 있는데 오늘이 바로 그 날이다. 주춤거리다가 기회를 놓치게 되면 한동안 후회로 다른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것이다. 사업이나 결혼문제는 어른들과 의논하여 처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출처 : https://m.blog.naver.com/core_dax/222350554265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