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엄마라는 그 이름 ]《The Name Mom》 신간 출시

엄마가 되어야 알게 된 진정한 모성애

연삼흠 | 기사입력 2024/04/18 [22:27]

[엄마라는 그 이름 ]《The Name Mom》 신간 출시

엄마가 되어야 알게 된 진정한 모성애

연삼흠 | 입력 : 2024/04/18 [22:27]

어떻게 엄마가 되는 순간, 여자는 세상을 다르게 바라보게 될까? 직장과 가정을 오가며 자신만의 길을 걷는 모든 여성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새로운 책 《The Name Mom》이 출간되었다. 이 책의 저자는 자신이 엄마가 되어보니 비로소 자신의 엄마를 이해하게 되었다고 털어놓는다. 직장 생활과 가정에서의 역할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며 겪는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에서 엄마라는 이름 아래 숨겨진 책임감과 모성애의 깊이를 진솔하게 담아냈다.

 

저자는 책을 통해 하늘의 별이 된 자신의 엄마에 대한 그리움과 함께 모성애가 단순한 감정의 표현을 넘어 세대를 이어가는 강력한 힘이 될 수 있음을 강조한다. 《The Name Mom》은 엄마가 되어야만 깨닫게 되는 감정의 깊이와 복잡함을 탐구하며, 모든 엄마와 엄마가 될 여성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제공한다.

 

이 책은 특히 자신의 경험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그 이름 엄마'라는 역할이 개인의 성장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성찰하고 그 과정에서 얻은 교훈을 독자와 공유하고자 한다. 엄마의 사랑과 희생 그리고 그 속에서 찾은 자신만의 행복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 엄마라는 그 이름 >>

 

 [코리안투데이] 신간도서 '엄마라는 그 이름' 도서 표지 이미지 © 연삼흠


《The Name Mom》은 모든 세대의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도서가 될 것이다.

 

독자들은 전국의  온라인 도서 판매처에서 이 책을 만날 수 있다. 엄마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싶은 이들에게 이 책은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도서 구매는 전국 대형 서점에서 e-book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