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다양한 맞춤형 포장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는 한마음포장

소분포장, 대량포장, 이벤트상품포장, 모든 포장을 책임진다

고승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6/22 [14:10]

다양한 맞춤형 포장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는 한마음포장

소분포장, 대량포장, 이벤트상품포장, 모든 포장을 책임진다

고승찬 기자 | 입력 : 2017/06/22 [14:10]

 

▲ [코리안투데이]  한마음 포장은 다양한 소분과 포장을 맡고 있다.       ©고승찬 기자

 

우리나라에는 빼빼로데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로즈데이, 크리스마스등 수 많은 이벤트들이 있다. 우리가 아는 여러 이벤트에서 빠뜨릴 수 없는 것은 바로 선물이다. 선물포장 전문업체를 만나봤다.

 

한마음 포장 홍보 담당자는 "선물의 기대감을 높이고 완성도를 높이는데 있어서 가장 큰 방법은 포장에 있다. 포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더 높아 지거나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라며, "이벤트기간에 발 맞추어 선물들을 제공하는 기업에서는 상품도 상품이지만 포장에 힘을 쏟아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밖에 대량의 물건을 소분류로 나누어 소분포장 해야 하는 경우나 사은품으로 여러 가지 상품을 발송 해야 하는 일들에 있어서 기업내에서는 큰 숙제를 항상 가지고 있다. 이런 기업의 기대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는 하는것이 저희기업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한마음포장은기업들의 포장하는 부분에 있어서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소분포장, 대량포장, 이벤트상품포장 각 종 모든 포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10년간 운영하며 단 한차례도 납기일을 어긴적이 없다고 한다

 

그 이유는 납기일을 지키지 못하면 고객이 상당한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납기일을 지키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한마음포장이 기업의 포장하는 고민을 해결해 주는 업체가 될 수 있을지 기대해 본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과
(주)지엔엠파트너스 마케팅 담당
(주)지엔엠파트너스 기업부설 연구원
(비)한국소비자평가센터 사무국 행정부
코리안투데이 안전교육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