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국제뷰티엑스포 참가업체 2자 심사로 국제 신뢰도 높이다.

ISO국제심사원협회 소속 심사원이 직접 업체 방문 평가와 품질 조언

박선희 기자 | 기사입력 2017/03/23 [02:14]

국제뷰티엑스포 참가업체 2자 심사로 국제 신뢰도 높이다.

ISO국제심사원협회 소속 심사원이 직접 업체 방문 평가와 품질 조언

박선희 기자 | 입력 : 2017/03/23 [02:14]
▲ [코리안투데이]  ISO국제심사원협회 소속 심사원들이 제10회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 참가업체의 IS0국제표준 요구사항 준수여부 등 품질평가를 위해 업체를 방문하여 심사를 진행했다.   심사원은 신동준(왼쪽 첫번째), 장우현(오른쪽 두번째), 이경복(오른쪽 첫번째)          © 사진제공 = ISO국제심사원협회



ISO국제심사원협회 소속 심사원들이 '제10회 국제뷰티 아티스트 엑스포' 참가업체의 IS0국제표준 요구사항 준수여부 등 품질평가를 위해 업체를 방문하여 심사를 진행했다.

이번 심사는 행사를 주최한 사단법인 국제미용가총연합회가 업무협약을 맺은 ISO국제심사원협회에 의뢰하여 대회의 신뢰도를 국제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이경복 심사팀장은 "이번 심사를 통해 참여 기업의 품질수준이 한단계 향상되기를 기대 한다."며, 방문하는 해외 바이어들이 한국 제품의 품질 수준이 기대에 만족할 때, 수출길도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품질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소견을 밝혔다.

행사는 오늘 4월 7일과 8일 양인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중국 아티스트 약 4,000명과 국내에서도 약 3,000명, 뷰티 관련 약 180여 업체가 참여할것이라고 주최측은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