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동작구 김경우 후보, 지방선거 앞두고 유세를 뒤로하고 현충원방문

-국립현충원에서 “현충일 무료 식수봉사”에 참석-

이동일 기자 | 기사입력 2018/06/06 [22:47]

동작구 김경우 후보, 지방선거 앞두고 유세를 뒤로하고 현충원방문

-국립현충원에서 “현충일 무료 식수봉사”에 참석-

이동일 기자 | 입력 : 2018/06/06 [22:47]

▲[코리안투데이]  제63회 현충일을 맞이하여 동작구제2선거구 김경우 후보(오른쪽)가 국립현충원을 방문하고, 더불어민주당 동작구 국회의원 김병기 의원(왼쪽), 이창우 동작구청장(현, 가운데)과 행보를 같이해 눈길을 끌었다.    © 이동일 기자

 

동작구 김경우 후보, 지방선거 앞두고 유세를 뒤로하고 현충원방문
-국립현충원에서 현충일 무료 식수봉사무료 식수봉사 참석-

6.13 지방선거의 사전투표 실시 2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동작구제2선거구 시의원 김경우 후보는, 유세를 뒤로하고 제63회 현충일을 맞이하여 국립현충원방문하였다. 특히 이날엔 더불어민주당 동작구 국회의원 김병기 의원, 이창우 동작구청장()과 행보를 같이 했다.

김후보는 약사출신의 특이한 이력을 내세워 행복한 동작처방이라는 직능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의료사가지대의 소외계층 봉사활동과 서울시약사회 교육이사, 대한약사회 약바로쓰기운동본부 교육위원으로 동작구 시민의 건강 증진을 위하여 꾸준하게 활동해 왔다. 이에 더불어민주당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이번 6.13 지방선거에 도전하게 되었다.

또한 김후보는 동작구 빈곤어르신 돌보기, 가출소녀 돌봄약국, 미혼모센터 마인하우스, 청소년 쉼터의 의약품 자원봉사, 우면산 산사태, 세월호의 현장에서도 항상 조용히 봉사활동을 실천해온 실천가이다.

▲[코리안투데이]  국립현충원에서 뜻을 같이하는 동작구의 지방선거후보자들이 유세를 뒤로하고 현충원방문하고 “현충일 무료 식수봉사”(동작구 재향군인회) 현장을 방문하였다.    © 이동일 기자

  
이날 김경우 후보와 뜻을 같이하는 동작구의 지방선거후보자들이 유세를 뒤로하고 현충원방문하고 현충일 무료 식수봉사”(동작구 재향군인회) 현장에 함께하였다. 이날 현장에는 더불어민주당 동작구 국회의원 김병기, 이창우 동작구청장(), 동작구의회 유태철 의원, 동작구제1선거구 시의원 김정환 후보, 신대방 1,2동 동작구의원 조진희 후보, 동작구가선거구 전갑봉 후보, 사당 3·4동 동작구의원 음영덕 후보, 동작구의회의원 동작구마선거구 신민희 후보가 함께 하였다.

보건복지제도개선위원회 자문위원
(사)한국소아당뇨인협회 기획위원회 부위원장
한국언론인협동조합 이사(사외)
보건칼럼니스트/논설위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