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스페셜화인'오버헤드도어 부분 조달등록업체 유일'조달청장 표창 수상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17/02/24 [12:29]

스페셜화인'오버헤드도어 부분 조달등록업체 유일'조달청장 표창 수상

박준 기자 | 입력 : 2017/02/24 [12:29]

 

▲  스페샬화인 허수탁 대표가 정양호 조달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고 있다.   © 사진 제공 = 스페샬화인 


정양호 조달청장은 MAS계약 제도의 활성화와 조달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스페셜화인 허수탁 대표에게 표창장을 23일 수여 했다. 

허수탁 대표는 “조달청장 표창장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창사 이래 국내 오버헤드도어 시장의 기술력을 높이기 위해 독일 산업용 도어 전문업체와 기술 협력하여 국내유일의 투과성이 높은 화이버글라스 특허 외에 다수를 출원하였고, 현재에도 새로운 도어를 개발중에 있다. 신제품은 4월에 열리는 대구 소방안전 EXCO에서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주)스페셜화인(대표 : 허수탁)은 1992년 설립된 회사로써 오버헤드도어를 주생산품으로 제조하고, 설치하는 산업용 도어 전문업체이다.

▲ [코리안투데이]  소방관서 차고지에 오버헤드도어(화이버글라스타입)를  스페샬화인에서 시공한 전경사진.     © 사진 제공 = 스페샬화인


모든 자재를 국내에서 직접 생산제조 관리하고, 설치하여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전국 소방관서, 농업기술센터등 국내관공사 오버헤드도어 분야 국내조달판매 1위를 달성하였다.

또한 , 신재생에너지 분야도 개척하여 국내 도입되지 않은 PVT설비를 독일회사와 계약 체결하여 국내 공급할 계획으로 투자와 개발을 계속 이어나가 국내 실정에 맞고 우수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