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2022 코리안 브랜드 대상 '헬스보충제' 부문 "THEMUSCME(더머슬)" 수상

연삼흠 | 기사입력 2022/03/01 [19:40]

2022 코리안 브랜드 대상 '헬스보충제' 부문 "THEMUSCME(더머슬)" 수상

연삼흠 | 입력 : 2022/03/01 [19:40]

2022 코리안 브랜드 대상에서 '헬스보충제' 부문의 영예를 안은 '더머슬(THEMUSCME)'이 건강과 체력 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대두되는 현 시대의 트렌드에 부응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상에서의 건강한 생활 방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인 운동, 균형 잡힌 식사, 그리고 효과적인 보충제 섭취로 건강을 유지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발맞추어, '더머슬'은 특히 고순도 단백질 보충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과거에 단백질 보충제가 주로 전문 운동 선수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것과 달리, 현재는 건강 관리와 다이어트에 있어서도 그 효과가 널리 인정받으며 일반 대중에게까지 그 이용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더머슬'의 단백질 보충제는 한 번 섭취할 때마다 30g의 고순도 단백질을 제공하며, 하루에 두 번 섭취 시 일일 권장량을 충족시키는 탁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특히 이 제품은 WPH(가수분해 유청 단백질)를 포함하고 있어, 빠른 흡수율과 함께 최고의 생물가를 제공하며, 근육 회복과 합성을 극대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단백질 보충제의 품질을 결정짓는 주요 성분인 WPC, WPI, WPH 중에서도 WPH의 함량이 높을수록 고품질로 평가되는데, '더머슬'의 제품은 바로 이 고품질 성분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최고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더머슬의 최영재 대표는 효과적인 근육 선명도 향상과 운동 후 회복을 위해 순수 단백질 보충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운동량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흡수가 빠른 WPH 제품이, 근육량의 증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혼합된 제품이 적합하다고 조언합니다.

 

이러한 탁월한 제품력과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더머슬'은 2022 코리안 브랜드 대상 '헬스보충제'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는 단지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건강한 생활 방식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더머슬'의 성공은 단순히 고품질의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 것뿐만 아니라, 건강과 체력 관리에 대한 현대 사회의 변화하는 요구와 기대를 이해하고 이에 부응하는 전략을 취한 데에서 기인합니다. 건강한 생활 방식의 중요성이 점점 더 부각됨에 따라, 운동과 영양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런 흐름 속에서 '더머슬'은 자신들의 제품이 단순한 보충제를 넘어서 건강한 생활 방식을 지원하는 필수 요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더머슬'은 다양한 소비자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였습니다. 고순도의 단백질 보충제는 물론, 운동량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빠른 흡수 제품, 근육량 증가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탄수화물 혼합 제품 등을 포함하여, 소비자 각자의 건강 목표와 운동 습관에 맞는 최적의 선택을 제공합니다. 이는 '더머슬'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 방식을 진정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합니다.

 

 

 

또한, '더머슬'은 고객과의 소통에도 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활발한 정보 공유와 상담 서비스는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런 접근 방식은 소비자들이 보다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할 수 있게 하며, '더머슬'과 소비자 간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022 코리안 브랜드 대상 '헬스보충제' 부문 수상은 '더머슬'이 건강과 체력 관리를 위한 헬스보충제 분야에서 뛰어난 제품 품질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로 인정받았음을 증명합니다. '더머슬'의 이러한 성공은 건강한 생활을 지향하는 모든 이들에게 영감을 주며, 앞으로도 이 분야에서의 혁신과 발전을 기대하게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2022 코리안 브랜드 대상 '헬스보충제' 부문 "THEMUSCME(더머슬)" 수상
  • 2024 코리안 브랜드 대상 '육아 리빙' 부문 "따사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