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어스 오아시스 메타커넥션(채플린게임즈)과 전략적 업무협약(MOU)

편집국 | 기사입력 2022/10/13 [15:20]

어스 오아시스 메타커넥션(채플린게임즈)과 전략적 업무협약(MOU)

편집국 | 입력 : 2022/10/13 [15:20]

어스 오아시스는 메타커넥션(채플린게임즈)과 공동으로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기술의 게임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 [코리안투데이] 어스 오아시스와 (주)메타커넥션 MOU   © 편집국

 

 

어스 오아시스는 온라인 가상 공간에서의 지구를 일정한 크기의 타일(10)로 나눈 뒤 구매하여 소유할 수 있게 만든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이다. 메타버스 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거래는 크레이튼기반으로 NFT화 되어 저장된다.

 

블록체인 전문 개발 회사인 메타커넥션은 Web3 기반의 다양한 기술을 통한 P2E 게임, NFT, Ethereum ID Service 등 자체 사업 및 관련 다수업체와 사업을 수행한 메타버스 게임 전문 개발업체이다.

 

양사는 완성도 높은 가상 토지자산 구매 및 게임 플랫폼 구현을 위해 공동 개발에 착수할 예정이며, 메타커넥션은 P2E 게임 개발을 담당하고, 어스 오아시스는 플랫폼의 퍼블리싱과 마케팅을 담당할 예정이다.

 

어스 오아시스 관계자는 이번 메타커넥션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하여 향후 전 세계에 서비스할 수 있게 양사의 핵심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공동 개발 플랫폼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플랫폼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