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안성3동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제14회 안성3동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500여 명의 주민이 함께한 화합의 장 -
안성시 안성3동 체육회(회장 이영찬)는 지난 2일 안성시 비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14회 안성3동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5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하여, 24개 마을을 9개 팀으로 구성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육 경기를 즐겼다. 큰공굴리기, 협동바운드, 신발투호, 훌라후프 돌리기 등 재미있고 다채로운 경기들이 펼쳐졌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계층의 주민들이 출전해 화합과 단결 속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시·도의원을 비롯한 각급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주민들과 함께 경기에 참여하는 등 한마음 한뜻으로 축제의 한마당을 만들어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오늘 3동 주민들과 함께 게임도 하고 담소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아이들과 가족이 참여한 분들이 많아서 더욱 좋았다”며 “체육대회를 통해 이웃과 인사도 나누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찬 안성3동 체육회장은 “오늘 행사가 동민들의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의 활성화는 물론 동민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체육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오랜만에 같은 지역 주민들과 한자리에 모여 다 함께 웃고 즐기다 보니 일상 속 쌓인 피로도 풀리고 좋은 기운을 얻고 간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함께 즐기는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리안투데이 안성지부장
#(부)자산관리사1급자격증 #WIA한국어능력시험(CKL)3급 #인공지능관리사 (CAM)3급 #메타버스관리사(CMM) 3급 #코리안브랜드 대상 #위아북스 전자책작가 #공도조은부동산대표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