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신동신중.정보산업고등학교 정규교사 채용 공고

박미화 | 기사입력 2017/03/03 [01:11]

신동신중.정보산업고등학교 정규교사 채용 공고

박미화 | 입력 : 2017/03/03 [01:11]


우리 연구소는 국민재난안전교육 연구 관련하여 전문연구요원 등록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전문연구요원 등록제 시행에 따라 우리 연구소는 전문가들의 신청을 받아 연구소 내부의 확인 및 심사절차를 거쳐 전문가 풀 정보를 연구소 홈페이지에 개방할 예정입니다. 등록제 시행을 통해 우리 연구소의 확인 및 심사를 거친 각 분야의 전문위원 풀(Pool)을 공유하고자 하며, 연구 및 교육 강의 분야의 전문연구요원으로 활동하고자 하는 전문가들은 본인을 홍보할 수 있는 정보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동신중.정보산업고등학교장은 서울시 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2017학년도 정규교사 채용 공고'를 냈다.  
이번 채용교과는 정보컴퓨터 1명으로 3월부터 근무을 하게 된다. 기본 자격 기준은 ▶중등 2급 정교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교육공무원 임용 자격 및 기타 관련 법령에 결격 사유(당해 시험의 면접시험 최종일 기준)가 없어야 하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신원 조회 및 건강검진 결과 이상 없는 자로, 서류 접수는 3.2(목)부터 오는 8(수)일 오후 4시까지 방문접수만 받는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사진부착, 우측 상단에 과목 및 핸드폰 연락처 기재) ▶자기 소개서 1부 ▶ 교원자격증 사본 1부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1부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1부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서(첨부파일)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고, 기타 추가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한다.
채용 일정은 1차 서류심사 후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를 통해 2차 면접을 실시한다. 추가적으로 채용예정자로 선정되었다 할지라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결과 채용 부적격자는 불합격 처리(적격자 부재시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되며, 서류 미비 및 기재 사실이 허위일 때는 심의 대상에서 제외하고,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신동신중.정보산업고등학교 위치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33마길 27-1이며, 자세한 문의는 02)536-5586 신동신중.정보산업고등학교 행정실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채용 관련기사목록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