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코인25가 유망 알트코인인 디옵코인과 업무협약을 체결

정예은 기자 | 기사입력 2018/05/29 [17:17]

코인25가 유망 알트코인인 디옵코인과 업무협약을 체결

정예은 기자 | 입력 : 2018/05/29 [17:17]

 정식오픈을 앞두고 29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사전 예약에서 18만명을 돌파한 국내 최초 가상화폐 P2P(Peer to Peer) 중개거래 플랫폼 코인25가 유망 알트코인인 디옵코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 코리안투데이 ] 가상화폐 P2P 중개거래 플랫폼 코인25가 유망 알트코인인 디옵코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출처 = 디글로벌홀딩스

 

코인25는 기존의 거래소보다 안전한 거래가 가능한 중개거래 플랫폼으로 거래소 해킹 등의 사고위험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에스크로 기능을 통해 개인 거래 중 발생할 수 있는 분쟁과 사고 피해를 최소화하고,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해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더불어 이미 상장된 코인 외에도 발전 가능성이 큰 비상장 코인들을 선별하여 우수한 중소기업의 코인의 안전한 거래를 도와주는 클린업 기능을 제공하는 한편 가상화폐 등록 및 시세동향 정보와 거래 실적, 평판 등을 제공해 상대방에 대한 신뢰성을 판단할 수 있다는 것 역시 큰 장점으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이번에 코인25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디옵코인은 2011년 대한민국 문산 광권에서 발굴되어 미국 GIA(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 Inc)의 감정결과 미네랄로 구성 된 다이옵사이드(Diopside)로 보고된 한국산 다이옵사이드를 기반으로 하여 현물을 담보로 하는 암호화폐이다.

 

디옵코인은 기존의 암호화폐가 가진 무형의 가치 및 자산평가에 대한 한계를 보완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코인으로 업계에서 이미 큰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코인25측은 이러한 디옵코인의 발전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본격적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코인25는 이용자들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성장 가능성이 큰 비상장 코인에 대한 정확한 정보의 제공을 통해 이용자들의 거래를 도울 것이며 디옵코인과의 업무협약은 그 시작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코인25는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1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많은 추천을 받은 ‘다추천인’에게 2700만원 상당의 총 9000미콘캐시를 증정하고 있다.

 

 

출처 = 디글로벌홀딩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