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 업계 공청회 개최

우수조달물품 지정관리 규정 개정(안) 관련 업계 의견수렴 및 애로사항 청취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6/14 [19:57]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 업계 공청회 개최

우수조달물품 지정관리 규정 개정(안) 관련 업계 의견수렴 및 애로사항 청취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1/06/14 [19:57]

조달청(청장 김정우)14일 서울지방조달청 대강당에서 우수조달물품 업계를 대상으로 공청회를 개최하고 우수조달물품 기업 80개사로부터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 관련 의견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사진1-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 관련 업계 공청회 개최

                                     공청회 개최(사진 제공 = 조달청)

  

조달청은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 운영 활성화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간담회를 개최하였고,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 개선 관련 업계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였다.

 

이번 공청회에서는 우수조달 제품의 본질적 기능과 핵심 특허 중심으로의 기술 심사 개편 등 우수제품의 기술·품질을 높여 우수조달 제품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각종 제도 개선 방안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됐으며, 업계 참석자들은 공청회를 통해 제도 개선 방안에 대한 의견과 코로나 19로 인한 업계 애로사항 등을 적극 건의했다.

 

조달청은 우수조달물품 기업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우수조달물품 제도가 명실상부 우수한 기술 개발을 유도하는 제도로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사회부 기자
국방대학교 사업관리 전공
국방사업관리사(무기체계)
공공조달 및 방산분야 전문컨설턴트
조달청 MAS 전문컨설턴트
Business Expert Forum 회원
강사그룹 Top Class 회원
  • 도배방지 이미지

경제 / I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