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코어닥스 오늘의운세 2021.06.09일 수요일🔹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21/06/09 [12:08]

🔹코어닥스 오늘의운세 2021.06.09일 수요일🔹

박준 기자 | 입력 : 2021/06/09 [12:08]

[쥐띠]

좋은 일이 생기는데 좋은 일에 대해서는 숨기지 말고 자랑스럽게 주위에 알릴 필요가 있다. 발언할 기회가 있다면 마음껏 목소리를 높여도 좋겠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은 마음을 터놓고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자. 정직이 최선이다.

 

[소띠]

많은 수입이 없어도 검소하게 절약하면서 살면 누구도 부러울 것이 없는 당신이다.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경쟁자가 출현할 수 있으나, 연인에게 좀 더 배려를 해주면 문제 없다. 자기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직원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

 

[호랑이띠]

동료나 친구의 단점만 바라보지 말고 가급적이면 장점만 보는 것이 당신과 다른 사람 모두에게 유익하게 될 것이다. 옥은 쪼아서 다듬지 않으면 그릇이 될 수 없고 사람은 배움에 공들이지 않으면 바로 우인이 될 수 있다. 부족하다고 생각 되는 사람에게서도 배울 것이 있다.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식단을 간편하게 차리는 것이 좋겠다. 긍정적인 사고가 도움이 되는 날이다.

 

[토끼띠]

천천히 달성할 수 있는 일이면 길할 수 있으니 염려하지 말라. 신중 하고 차분하게 지나가려 한다면, 불길이라도 두려워할 필요는 없는 것이다. 회사에서 재무를 담당하고 있으면 오늘은 불시에 감사가 나올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게 좋다.

 

[용띠]

시간과 정력을 투자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보람찬 하루가 될 것이다. 단지, 마음 속에 고민거리가 하나 생기게 되니, 이 덕분에 하는 일이 다소 지체 될 수 있으나 유념치 않아도 되겠다. 상대방이 화해를 요청하면 아무 말 하지 말고 받아주는 게 유리하다.

 

[뱀띠]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작은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괜히 혼자서 마음고생 하지 말고 속 시원히 고백하고 빨리 해결하는 게 상책이다. 힘든 일이 있다면 다시 되돌려 막도록 해야 한다. 무조건 혼자만의 힘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려 하지 말라. 진정한 친구를 얻게 되는 날이기도 하다.

 

[말띠]

누군가와 함께 일을 추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기회가 서서히 오고 있으니, 너무 조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행동하는 게 좋다. 이제 무언가를 시작할 수 있는 준비의 막바지에 도착한 셈이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신중함을 잃지 말도록.

 

[양띠]

자신의 잘못을 주위 환경 탓으로 돌리는 우를 범할 수도 있는 날이다. 하지만, 세심하게 주변을 살핀다면, 우를 범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대인관계에서 상대의 이야기를 듣는 쪽으로 분위기를 이끈다면, 오히려 이득이 따르게 될 것이다.

 

[원숭이띠]

얇은 귀가 안 좋은 상황을 만드는 근원일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좋지만 모든 일의 중심은 자신이란 걸 잊지 말고,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 해야 될 시기가 온 것이다. 활을 쏘려는 자는 과녁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

 

[닭띠]

사람을 가깝게 하되 지나친 인정에 치우치지 않는 게 이롭겠다. 자기자신의 절제가 필요하다. 현재 불필요한 값비싼 물건을 사려는 충동구매를 막아야 할 것이다. 하루가 지나가기도 전에 후회 할 수 있다. 마음을 다스리고 냉정한 귀와 눈이 필요한 하루이다.

 

[개띠]

오랜만에 일상에 평화가 찾아오니 모든 게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누려보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이성문제에서 사소한 것에서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고 조심할 필요성은 있다.

 

[돼지띠]

먼저 행동을 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다. 조급하다거나 무리하게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될 수 있다. 움직이기 전에 먼저 생각을 하는 것이 중요한 때이니 주위에 윗사람이니 경험이 있었던 사람과 상의하여 행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출처 : https://m.blog.naver.com/core_dax/222350554265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