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제3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온라인 시상식 개최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20/12/11 [16:33]

제3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온라인 시상식 개최

박준 기자 | 입력 : 2020/12/11 [16:33]

- 상장 및 상패 배송 전달

 

- 코로나19로 인한 최대한 비접촉 시상

 

- 수상소감 사진 협회 메일로 수신 후 송출 예정

 

▲ 제3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온라인 시상식 배너 이미지     © 출처 = (사)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사)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협회장 연삼흠 박사, 이하 협회)가 지난 3월에 개최하려던 제3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시상식을 오는 12월 22일(화)에 비접촉 시상식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시상식은 지난 2018년 3월 28일 처음 시상식을 시작해서 지난해도 같은 날 시상식을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시상식 계획을 갖고 준비 중 협회 이사회와 시상식 준비 위원회 심사위원회 등이 갖은 회의에서 장고 끝에 시상식을 미뤄 뒀으나 올해 안에 시상식을 진행시키고자 온라인 시상식으로 대체하여 진행하게 됐다.

 

이어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은 블록체인 및 관련 산업분야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유공자 등을 발굴·포상하여 성과를 확산시켜 전 세계에 블록체인 산업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 시켜 국가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만든 시상식이다.

 

비접촉 시상식으로 대체되는 이번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시상식은 해당하는 상장과 상패를 각 시상자에게 배송 후 시상자가 직접 사진 및 소감 등을 협회 이메일로 전송하고 이를 모아 협회에서 편집 송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코리안브랜드대상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