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국내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원욱 의원 선거사무소’는 면마스크 공장?
 
김진혁기자 기사입력  2020/03/23 [07:23]
배너

- 이원욱 의원이 틈틈이 직접 재봉틀 돌려 면마스크 제작
- 이원욱 의원, “공적마스크는 기저질환자, 의료진, 노약자 등에 양보 지혜롭게 이겨 나가야..”

▲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화성(을) 이원욱 의원     ©김진혁기자

[코리안투데이=김진혁기자] 더불어민주당 화성을 이원욱 의원은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의미 있는 선거운동을 벌이고 있다.


이원욱 의원이 틈틈이 직접 천을 재단하고, 재봉틀을 돌려 다양한 면마스크를 제작하고 있다. 인기 있는 면마스크는 더불어민주당 색인 파란색 면마스크. 인미화 배우자를 비롯한 이은진 화성시의원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항시적으로 제작 중이다. 면마스크 제작에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선거사무소를 찾아 천을 가져오기 힘든 사람은 선거사무소에서 실비 천원으로 천을 구입해 마스크를 제작하고, 본인이 직접 가져갈 수 있다. 제작한 면마스크가 여분이 쌓이게 되면, 이후 필요로 하는 시설 등에 기부할 계획이다.


‘공적마스크를 양보하겠습니다. 저는 면마스크를 사용합니다.’ 릴레이 캠페인을 제안하는 등, 면마스크 사용을 널리 알리고 있는 이 의원은 “면마스크에 필터를 덧대면 충분하다”고 말하며, “공적마스크는 기저질환자, 의료진, 노약자 등에 양보하여 코로나19 상황을 지혜롭게 이겨 나가야 한다”도 강조했다.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20/03/23 [07:23]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원욱 의원 선거사무소’는 면마스크 공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