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새로운 회원사 시큐젠 환영!!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20/02/25 [18:12]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새로운 회원사 시큐젠 환영!!

박준 기자 | 입력 : 2020/02/25 [18:12]
▲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회원사 시큐젠 환영'팝업     © 출처 =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암호화폐 거래소의 대표적인 신고 수리 요건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위해서는 정보보호 전문 기업과의 협력이 중요

 

-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기술자문으로 정준래 위원, 백남정 위원 위촉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25일 블록체인관리사 자격증 검정을 주관하고 있는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협회장 연삼흠 박사)는 금일  정보보호 전문 컨설팅 기업 시큐젠(대표 정준래)이 협회 회원사로 가입을 했다고 전했다.

 

정보보호 전문 컨설팅 기업 시큐젠은 ISMS-P 인증 솔루션을 블록체인 기술과 결합하여 사업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시큐젠은 국제표준 정보보안관리체계 재정립 기대효과를 보이는데 보안 측면을 보면 조직의 핵심 정보자산의 현황 파악 및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보안상 취약한 부분의 팍악, 조치 및 개선의 기회 제공으로 잠재적 위험을 제거 할수있다고 한다.

 

이어 사업적 측면에서는 발생가능한 사고를 예방함으로써 사업상의 손실 최소화 및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고 위험평가를 통한 효과적인 보안대책 선정으로 경영진의 의사결정에 지원 및 촉진이 가능 하리라고 본다.

 

시큐젠 정준래 대표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대표적인 신고 수리 요건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위해서는 정보보호 전문 기업과의 협력이 중요하다"라는 점을 강조하였다.

 

또한 협회에서는 시큐젠의 정보보안관련 기술력을 크게 판단하여 기술자문위원의로  정준래 위원과  백남정 위원이 위촉되었다.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보보호 관련기사목록
경제 / I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