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서울강서소방서, 공사장 내 간이펌프실 화재 초기진화

윤일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2/19 [14:40]

서울강서소방서, 공사장 내 간이펌프실 화재 초기진화

윤일성 기자 | 입력 : 2020/02/19 [14:40]
▲ 마곡동로 소재 공사장 내 간이펌프실 화재     © 출처 = 서울 강서소방서


[코리안투데이 윤일성 기자] 19일 서울 강서소방서(서장 민춘기)는 지난 17일 오후 7시 무렵 마곡동로 소재 공사장 내 간이펌프실 화재를 초기진화 했다고 밝혔다.

 

간이펌프실 컨테이너 내부 배관열선에서 전기적요인에 의해 착화발화된 화재로 소방대가 현장에 도착하여 신속한 방수로 화재를 초기진화에 성공하였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재산피해 217,000원이 발생하였다.

 

이홍민 화재조사관은“ 공사장 내 전기가 배선을 정비점검을 철저히 하여 화재 및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서울 강서소방서 민춘기 서장은 서장실에서 소통공감을 위해 여직원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 출처 = 서울 강서소방서

 

한편 서울 강서소방서 민춘기 서장은 금일 오전 서장실에서 소통공감을 위해 여직원과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육아와 직장 생활을 병행하며 열심히 일하는 여직원을 격려하였으며 직장 내 소수인원으로서의 헤쳐나가야 할 문제점 등을 자유롭게 소통과 공감하고 보다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만드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민춘기 서장은 “코로나19을 대응하여 가정과 직장에서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고 여성 소방공무원의 합리적인 복지 환경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핀테크 전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