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국내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하 예산 3조 시대!’최인호 의원,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보고회’ 개최
 
박준 기자 기사입력  2020/01/09 [09:10]
배너
배너
▲ 최인호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산 사하갑)     © 출처 = 최인호 의원실


- 오거돈 부산광역시장 참석, ‘사하 대개조 사업’에 힘싣기 예상

 

- 지역 주민 위주의 소통 행사로 진행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9일 최인호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산 사하갑)은 오는 11일 오후 2시 부산시 사하구청 대강당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자년을 맞아 처음 개최되는 의정보고회는 ‘주민과 함께하는 상호소통 의정보고회’컨셉으로 지난 4년간 최인호 의원이 부산과 사하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성과물들을 발표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다. 

 

의정보고회를 통해 보고할 최인호 의원의 의정 활동성과는 4년간 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한 사업들의 총사업비 규모 3조원 달성, 부산 언론이 뽑은 법안 베스트 5 선정, 4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위원 등 국회, 협회, 시민단체로부터 총 42회 수상 등이다. 

 

특히 최인호 의원은 사하 예산 3조 시대 주요 사업들을 생태, 교통, 생활, 미래, 교육 등 5개 분야로 나눠 지역 주민들에게 상세하게 보고할 예정이다. 자료에는 주민들의 관심사항이자 지역 현안인 승학산 국립 치유의 숲, 괴정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제2대티터널, 하단-녹산 도시철도건설, 하단 유수지 생태도서관 등 복합센터 건립, 동아대 드론 거점센터 등 사하구의 대변화를 가져올 사업들이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의정보고회에는 사하갑 지역 시·구의원들도 참여해 주민들의 여러 의견들을 청취할 예정이다. 

 

최인호 의원은 “지난 4년간 부산 발전과 사하구의 진화를 위해 뿌린 씨앗들이 결실을 맺거나 싹을 띄우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20대 국회 임기동안 주민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회출입 기자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20/01/09 [09:10]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