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초롱초롱동요학교, 어르신들을 위한 감사음악회 개최

에이스경로회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감사음악회 실시

이희국 기자 | 기사입력 2019/11/14 [22:10]

초롱초롱동요학교, 어르신들을 위한 감사음악회 개최

에이스경로회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감사음악회 실시

이희국 기자 | 입력 : 2019/11/14 [22:10]

 

▲ [코리안 투데이] 초롱초롱동요학교에서는 노인들을 위한 감사음악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이희국 기자

 

초롱초롱동요학교(대표 한초롱) 어린이들과 교사, 학부모 서포터즈가 지난 11월 9일 에이스경로회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감사음악회를 열었다.


감사음악회는 2016년부터 진행되어 온 초롱초롱동요학교의 정기 활동으로 에이스경로회관에서 매주 목요일 초롱초롱동요학교 어린이들의 동요 수업이 진행될 수 있게 도와주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음악회이다.

▲ [코리안 투데이] 초롱초롱동요학교에서는 노인들을 위한 감사음악회를 진행하고 있다.     © 이희국 기자


어린이들과 학부모서포터즈가 동요부르기, 악기 연주, 댄스, 수수께끼 등 다양한 재능을 발휘하여 음악회가 풍성하게 꾸며졌다.


초롱초롱동요학교 서포터즈는 감사음악회에 앞서 무료 급식 노인들을 위해 급식 배식과 다과 나눔을 진행하였다.


이날 에이스경로회관 급식 배식과 감사음악회에 송석준 국회의원 부인 정유선 여사가 함께 참여하여 시민들과 음악회 참가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초롱초롱동요학교 목요일반을 지도하고 감사음악회를 진행한 문지섭 교사는 “어린이들과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요를 통해 세대 공감을 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 행사에 참여했던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고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많이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방방재분야 전공
행정안전부 안전교육 전문인력
소방인들의 공간 감사실장
한국안전문화교육연구소 책임연구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