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황교안 " 문재인 정권의 "꿀바른 화려한 독버섯 정책 폐기에 앞장설 것"

김진혁기자 | 기사입력 2019/11/11 [10:41]

황교안 " 문재인 정권의 "꿀바른 화려한 독버섯 정책 폐기에 앞장설 것"

김진혁기자 | 입력 : 2019/11/11 [10:41]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자유한국당 회의실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현안 관련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 김진혁기자

 

[코리안투데이 = 김진혁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11일 "문 정권의 국정파탄,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며 "저희 자유한국당이 국정 정상화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하염없이 추락한다. 성장에너지가 차갑게 식고 있다." 문재인 정권의 꿀바른 화려한 독버섯 같은 정책들, 국민들을 잘살게 하는 게 아니라 국민을 현혹시켜 오직 자신들의 정권을 유지하는 것이 목적인 정책을 폐기하는데 우리가 앞장서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대한민국을 되살려야 한다. 제1야당 대표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이제 정상으로 가자. 국정을 정상화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어 황 대표는 경제와 외교안보, 입시제도 정책 등을 지적하며 "문 정권은 소중한 헌법 가치인 자유를 헌법에서 삭제하려 시도했다. 국정 전 분야에서 국민의 자유를 국가의 권위주의로 대체하고 있다"며 "가치의 정상화, 한국당이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황 대표는 "세계정상국가로 올라서야 한다. 국정을 정상화하고 가치를 바로 세워 이제는 미래로 나아가야 한다"며 "그 길의 핵심은 국민 중심이다. 국가 주도가 아닌 국민 중심이어야 한다. 국민 중심이란 국민 눈높이, 국민 상식, 국민 정서에 맞는 정치를 하겠다는 다짐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낮은 자세로 국민 속으로 들어가 국민을 섬기며 국민과 함께 최선을 다해 대한민국 비전을 이뤄가겠다"며 이를 위해 우리 당은 똘똘 뭉쳐 당을 쇄신하겠다"고 다짐했다.

 

황 대표는 최고위원회의가 끝난 뒤 기자들에게 "바른미래당 유승민 전 대표가 이끄는 비당권파" 모임에서 '통합은 없다'고 밝힌 것에 대해서는 "저희는 모든 자유우파와 함께 가는 길을 찾아가기 위해 정말 낮은 자세로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며 "반드시 통합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황교안 " 문재인 정권의 "꿀바른 화려한 독버섯 정책 폐기에 앞장설 것&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