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나와 타인을 행복하게 만드는 실천
절제와 배려”주제로 청렴교육 실시
 
윤진성기자 기사입력  2019/09/03 [08:09]
배너

 

 

[코리안투데이 윤진성 기자]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원장 류재중)은 9월 2일(월) 오전 9시 30분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부패방지․청렴정책에 관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청탁방지담당관인 김형수 행정지원실장이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나와 타인을 행복하게 만드는 실천, 절제와 배려”를 주제로 마음아람 프로젝트 동영상과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한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9월 내부 실천 청렴메세지를 “청렴한 청소년미래재단, 명절은 검소하게, 귀성길은 안전하게, 우리 가족의 기둥은 청렴입니다”로 결정하여 실천을 다짐했다.

 

청소년미래재단 부패방지․청렴정책 추진계획에 따라 실시된 이번 교육은 매월초 월례회의 시간을 이용하여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10월에는 “청렴 골든벨 퀴즈대회”를 열어 쉽고 재미있게 청렴정책을 이해하여 청렴문화를 확산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류재중 원장은 자체 부패방지․청렴 교육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운영을 통하여 조직구성원의 청렴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고 부패방지 노력을 환기시키기 위하여 힘쓰겠다고 밝혔다.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19/09/03 [08:09]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