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주)스마일스토리 대표 경기지방경찰청 '리더십' 강의

이시대에 필요한 건 '멀티형 리더십' 이다.

연삼흠 | 기사입력 2014/06/04 [13:19]

(주)스마일스토리 대표 경기지방경찰청 '리더십' 강의

이시대에 필요한 건 '멀티형 리더십' 이다.

연삼흠 | 입력 : 2014/06/04 [13:19]

리더에게 이 시대가 필요한 리더십은 과연 무엇일까?
 
평소에 우리들이 깊에 생각해 보지 않고, 늘 지나쳐 왔지만 최근들어 이 시대에 진정으로 필요한 리더와 리더십을 요구한다.
 
굳이 특정한 사건을 말하지 않아도 우리는 어떠한 형태나 모습은 달라도 리더로 살아가고 있다.
 
지난 5월 28일 경*지*경*청에서 (주)스마일스토리 대표 연삼흠은 지구대장님들과 팀장님들을 모시고 리더쉽 강의를 오전에 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고 이미 벌써 회사와 가정에서 리더이신 분들이기에 사뭇 기대감과 전날 소풍처럼 잠을 뒤척였다.
 

▲  [코리안투데이]  강사소개   © 연삼흠  기자



모두들 집중하시는 모습에 놀랐고, 2교시에 있었던 본인의 리더쉽 유형을 파악하고, 또한 마지막 시간에 비젼선포식까지 스스로 나와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제시해 주신 분도 계셔서 자체 평가는 매우 만족이었다. 수강생 분들의 평가는 모름. ^^
 
세월은 너무 빨리 가고 있다. 자신의 영혼 조차 돌아보지 못할 정도로...
지금은 보기힘든 인디언들은 말을 타고 가다가 가던길을 멈추어서 뒤를 돌아 보며 미쳐 자신의 영혼이 따라올 수 있도록 기다린다음 다시금 출발을 했다고 한다.
 
강의 첫 시작에 그러한 의미로 인디언 영혼의 이야기로 시작했고... 그날의 시간의 참섬하신 분들에게 잠시나마 영혼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끝으로 다양하고 여러가지 유형의 리더십이 있지만 이 시대는 '멀티형 리더십'을 요구한다고 감히 정리를 하고 돌아왔다. 
 
 

▲ [코리안투데이]  1교시 강의 시작   © 연삼흠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