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IT > IT, 블록체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츠뮤직, 주얼리 전문기업 제이에로스 K-POP 주얼리 굿즈 개발 위한 MOU 체결
 
박준 기자 기사입력  2019/07/26 [16:40]
광고
배너

- 국내 최초로 댄싱주얼리 ‘얼라이브’ 특허 및 스마트 영상반지 특허를 보유한 주얼리 전문기업


- 제이에로스와 아츠뮤직 보유한 K-pop 컨텐츠를 결합, 차별화된 K-POP 주얼리 굿즈 개발하기로 함

 

▲ 달려라 소상공인 수상한 스파이 캡쳐     © 출처 = 아츠뮤직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K-POP 콘텐츠 전문기업인 ㈜아츠뮤직(대표 이예본)은 24일 주얼리 전문기업 제이에로스(대표 서희주)와 K-POP 주얼리 굿즈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제이에로스 서희주대표는 30년 보석 세공장인으로 2001년 주얼리 회사를 설립, 국내 최고로 댄싱주얼리 ‘얼라이브(Alive)’ 특허기술에 개발 성공, 일본에 로얄티를 지급했던 기술을 국산화하여 국내면세점은 물론 미국, 홍콩 등에 수출하는 주얼리 전문기업이다.

 

이외에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스마트영상 반지특허 포함 3개, 등록된 디자인 10개를 보유, 경제 불황 속에서도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독특하고 차별화된 주얼리로 세계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아츠뮤직 관계자는 갈수록 커져가는 K-POP 굿즈의 글로벌 트랜드에서 아츠뮤직이 보유한 K-POP 콘텐츠와 제이에로스 주얼리 기술력이 융합되어 독특하고 차별화된 다양한 K-POP 주얼리 굿즈를 기획 유통할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츠뮤직은 “음악과 사람을 연결, 모두를 위한 플랫폼”으로 피규어앨범, 음원카드, 음원상품, K-POP 굿즈 제작유통 및 국내외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공유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K-POP 아티스트 콘텐츠를 활용한 차별화된 콘텐츠 상품을 기획 공급하는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국회출입 기자
 
배너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19/07/26 [16:40]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