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IT > IT, 블록체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츠뮤직, 플랫폼 개발 운영 전문기업 ㈜블루쿼션트 MOU 체결
아츠뮤직 보유한 음악콘텐츠 제휴 및 공동 사업 상호 협력
 
박준 기자 기사입력  2019/07/19 [11:24]
광고
배너
▲ (오른쪽)아츠뮤직 이종현회장과 (왼쪽)블루쿼션트 엄대용 부사장     © 출처 = 아츠뮤직


-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플랫폼 개발 및 운영사 ㈜ 블루쿼션트 와의 업무제휴를 통한

    아츠뮤직 보유한 음악콘텐츠 제휴 및 공동 사업 상호 협력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19일 ㈜아츠뮤직(대표 이예본)은 지난18일 플랫폼 개발운영 전문기업 ㈜블루쿼션드(대표 황동준)와 양사 플랫폼을 활용한 제휴 및 공동 사업을 추진하는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블루쿼션트는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전용 앱 개발 운영 및 온라인복지몰 케어플 플랫폼 개발 운영을 하고 있는 플랫폼 개발 운영 전문기업이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아츠뮤직 관계자는 "아츠뮤직이 보유하고 있는 음악플랫폼과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160여만명 요양보호사 복지증대를 위한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는 ㈜블루쿼션트와의 제휴 및 공동사업으로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회원들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츠뮤직은 “음악과 사람을 연결, 모두를 위한 플랫폼”으로 피규어앨범, 음원카드, 음원상품, K-POP 굿즈 제작유통 및 국내외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공유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K-POP 아티스트 콘텐츠를 활용한 차별화된 콘텐츠 상품을 기획 공급하는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국회출입 기자
 
배너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19/07/19 [11:24]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