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0회 소아당뇨의 날 대축제오월愛 성황리에 마쳐
-제10회 소아당뇨의 날 기념 대축제 오월愛’-
 
이동일 기자 기사입력  2019/06/11 [17:37]
광고
배너
▲ [코리안투데이]   소아당뇨의날기념대축제 오월愛 참석한 귀빈과 소아당뇨인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동일 기자

 

10주년을 맞이하는 8일 서울 은평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개최된 10회 소아당뇨의 날 기념 대축제 오월는 소아당뇨협회의 홍보대사로 새롭게 활동하게 된 개그맨 정태호와 아나운서 김민정의 사회로 문을 열었다.

 

소아당뇨협회의 홍보대사로 새롭게 활동하게 될 프로듀스101 출신 유선호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특별공연과 .장학금 전달과 소아당뇨인 경품추첨, 점심식사 이후에는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키즈파크에서 자유이용권 증정을 통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소아당뇨 환자의 권익보호와 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는데, 여섯번째 소아당뇨 대상(보건복지부 장관표창) 수상자는 의학박사 여에스더(에스더포뮬러)가 영광을 얻게 되었다. 또한 꾸준한 후원 및 지원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엄지민 아나운서 외 8명이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더불어민주당 보건복지 제도개선위원회 자문위원
보건칼럼니스트/논설위원
 
배너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19/06/11 [17:37]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