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IT > IT, 블록체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VMC(브이멤버스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이즈 상장
 
박준 기자 기사입력  2019/04/26 [13:12]
광고
배너
▲ 코인이즈에 상장되는 VMC로고     © 박준 기자


[코리안투데이 박준기자] 전기 이륜차 운행에 따른 블록체인 기반 토큰 마일리지 플랫폼 VMC(브이멤버스코인)가 4월 25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이즈(Coinis)에 신규 상장되어 첫 거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VMC(브이멤버스코인)는 환경친화적 전기자동차 관련 생태계를 하나로 묶기 위한 마일리지와 유틸리티 서비스 플랫폼이다. 마일리지 서비스란 전기 오토바이의 마일리지로 예약되는 서비스를 말하며, 유틸리티 서비스는 VMC 생태계 내에서 전기 오토바이 수리와 중고 오토바이 거래, 보험가입 등 수명주기를 포함한 모든 비주행 서비스를 의미한다. 

다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브이멤버스코인(VMC)은 코인이즈 거래소 상장 이후에도 꾸준히 해외 거래소들과도 접촉하여 순차적으로 상장해 나갈 예정이며, 유수의 기업들과의 MOU체결과 파트너십을 맺어가며 마케팅 분야에서도 상호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상장될 거래소 코인이즈는 투자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로 차세대 웹 트래이딩 시스템(WTS)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국회출입 기자
 
배너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19/04/26 [13:12]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