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르체 오션 호텔 & 스파, 코리안 브랜드 대상 수상
 
박준 기자 기사입력  2019/05/24 [13:41]
광고
배너
▲ V Members의 Parze Ocean Hotel & Spa가 받은 상장     © 출처 = 한국언론인협동조합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24일 한국언론인협동조합(조합장 연삼흠)은 브이멤버스(V Members)의 '파르체 오션 호텔 & 스파'가 코리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전했다.

 

코리안 브랜드 대상은 한국언론인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스마일스토리, 코리안투데이,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가 후원하여 브랜드의 역량을 심사단이 심사하여 브랜드가 가치상승에 두각을 나타내면 월 1회 수여하는 상이다.

 

한편 브이멤버스(V Members)는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필롱전자상가에 본사를 두고 한국에 지사를 두고 간편결제를 서비스하는 기업으로 지난 달 25일 코인이즈에 VMC를 상장하였고 다낭에 위치한 파르체 오션 호텔 & 스파를 운영하며 여행사 업무를 진행 중이다.

 

이에 코리안 브랜드 대상 심사위원들은 "외국에 있는 기업의 브랜드지만 브랜드 역량을 심사 하였을때 브랜드 가치상승에 두각을 나타낸다."고 판단하였다 전하며 "요즘 한국민들이 다낭으로 많이들 나가는데 이런 호텔이 좀 더 유명해져서 찾는 사람이 많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국회출입 기자
 
배너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19/05/24 [13:41]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