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다낭 파르체 오션 호텔& 스파, 한국인 관광객 유치 위한 이벤트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14:07]

다낭 파르체 오션 호텔& 스파, 한국인 관광객 유치 위한 이벤트

박준 기자 | 입력 : 2019/05/22 [14:07]
▲ 파르체 오션 호텔 & 스파 로고     © 출처 = 파르체 오션 호텔 & 스파 홍보팀


 - 파르체 오션 호텔 & 스파에  여름 탈출 패키지 예약시 무료로 인디언 마사지90분 서비스

 

- 파르체 오션 호텔 & 스파에 커플 여름 탈출 패키지 예약시 무료로 인도 아유르베다 치유 마사지 90분 서비스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22일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파르체 오션 호텔 & 스파(Parze Ocean Hotel & Spa)홍보팀에서는 한국 관광객유치에 적극 참여하기 위하여 여름 맞이 이벤트를 알려왔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을 예약하면서 패키지로 예약을 하면 서비스로 90분짜리 마사지를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다낭 파르체 호텔에서 여름 탈출 패키지를 예약할 때 무료 90 분 인디언 마사지를 커플 여름 탈출 패키지를 예약할 때 90 분 인도 아유르베다 치유 마사지 서비스를 받는 것 이다.

또한 여름 커플사랑 날개 패키지 예약하시면 90분 인도 전신 마사지 무료로 제공 해준다고 한다.

요즘 베트남 그중에서 다낭으로 많은 한국관광객이 찾는 것으로 조사되었는데 관광지를 찾는 관광객과 마사지샾을 찾는 관광객 수요가 많다고 한다.

 

 

 

 

 

이에 호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관광객이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보기: http://bit.ly/2QceAUW

예약

Haslain: + 84 236 666

이메일 : reservation.ocean@parzehotels.com

홈페이지: www.parzehotels.com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