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연삼흠 박사, 신간 블록체인 세계여행2 사인회 성황리 마쳐

군산 리츠프라자호텔서 개최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19/05/21 [08:17]

연삼흠 박사, 신간 블록체인 세계여행2 사인회 성황리 마쳐

군산 리츠프라자호텔서 개최

박준 기자 | 입력 : 2019/05/21 [08:17]
▲ 블록체인세계여행2 사인회가 열리고 있는 군산리츠프라자호텔     © 박준 기자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지난 17일 (주)스마일스토리(대표 연삼흠)는 군산시 리츠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블록체인 세계여행2 사인회가 150여명의 인원이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블록체인 세계여행2 사인회는 지난해 연삼흠 박사가 블록체인 세계여행을 발간하고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사인회를 열고  1여년 만에 출간한 블록체인 세계여행 후속작으로 지방에 있는 시민들이 서울에 오기 힘들어 (주)스마일스토리를 통해 요청을 하여 진행된 행사다.

 

또한 이날 150여명의 인원이 참가 하였는데 개인 구매와 선물 등으로 구매하는 인원이 많아 준비된 300여권의 책이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새웠다.

 

▲ 블록체인세계여행2 목업이미지     © 출처 = 스마일스토리

 

이에 사인회를 요청한 군산 시민 중 거리가 있거나 개인 차를 이용하지 않는 인원에 한해서 버스도 운영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연삼흠 박사는 "지난해 사인회보다 많은 성원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집필로 성원에 보답하겠다.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많들어주어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이날 참여한 군산 시민은 "지난해에는 거리가 있어 찾가기 힘들었는데 이번 기회에 얼굴도 직접보고 인사도 할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한편 (주)스마일스토리는 2009년  설립된 기업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블록체인 산업의 선두주자로 블록체인 산업과 국가 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