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고흥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 개최
기념식, 문화공연, 진로·문화체험부스 등 풍성한 즐길거리도 가득
 
윤진성기자 기사입력  2019/05/15 [15:34]
광고
배너

 

 


[코리안투데이 윤진성 기자]고흥군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오는 18일 ‘2019 고흥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

지난 2017년 처음 개최된 고흥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은 청소년들의 재능과 열정을 펼치고 교류와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관내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과 역량 개발을 목적으로 매년 열리고 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되는 행사에는 기념식과 함께 모범청소년 표창장 수여, 관내 청소년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일 문화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군은 진로·직업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위한 진로체험부스 5종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넓히기 위한 문화체험부스 9종, 다양한 먹거리 체험부스 5종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 참여기구에서는 청소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정책제안소’를 운영하고, 고흥군 상담복지센터에서는 청소년들의 고민을 상담하고 해결하기 위한 ‘마음치유소’를 운영한다.

군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PC와 온라인을 통해 많은 것을 습득하고 소통하는 요즘, 청소년들의 에너지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기회가 줄어들고 있다”면서 “고흥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을 통해 평소에는 즐길 수 없는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청소년들이 함께 어울려 성장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19/05/15 [15:34]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