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보건교사회, 퇴직하는 보건교사에게 공로패 증정 사업 실시
「감사 Dream 행복 Dream」사업을 통해 제2의 인생으로 새 출발하는 선배 보건교사에게 후배들의 사랑과 존경 전해
 
이희국 기자 기사입력  2019/05/14 [14:14]

 

▲ [코리안 투데이] 서울시보건교사회 이은희 17대 회장이 2년간 서울시보건교사회를 이끈 공로로 감사패를 받고 있다.(사진은 본 기사내용과 관련 없음)     © 이희국 기자

 

 서울시보건교사회(회장 강류교)는 2019년부터 「감사 Dream 행복 Dream」사업을 운영, 제2의 인생으로 새 출발하는 보건교사 선배들의 정년 및 명예퇴직에 대한 축하와 행복한 앞날을 기원하며, 후배들의 사랑과 존경을 공로패에 담아 증정하는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보건교사회에 5년 이상 가입한 회원은 누구나 가능하고 퇴직을 앞둔 선배교사들은 각 지역 대의원을 통해 신청할 수 으며, 퇴직 보건교사가 서울시보건교사회로 직접 신청할 수도 있다.

 

강류교 회장은 “본 사업은 보건교사 후배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로 운영되고 있고, 이미 몇몇 후배교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며 “본 프로젝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뜻있는 교사들의 많은 동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보건교사회 홈페이지 ( http://schoolhealth.or.kr/ ) 공지사항에서 볼 수 있다.

소방방재분야 전공
행정안전부 안전교육 전문인력
소방인들의 공간 감사실장
한국안전문화교육연구소 책임연구원
 
배너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14 [14:14]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