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스페샬 화인 소방소 차고 빠르고 안전하게 출동 새로운 도어 개발
 
옹태원 기자 기사입력  2019/04/27 [11:33]

 

▲ (주)스페샬 화인     허수탁 대표

 

[제16회 국제소방안전박람회]가 24~25일 개최 된 가운데  (주)스페샬 화인은 '소방소 차고 출동시 빠르고 안전하게 출동할수 있도록 새로운 도어을 개발 전시 했다.


(주)스페샬 화인 허수탁 대표는 새로운 도어을 개발해전시 했다. 기존도어에 비해 보온성이 뛰어나 며 안전하게 작동 될수 있도록 안전 장치는 더욱 깔끔하게 개발하여 설치 했다.고 밝혔다.

 

한편 소방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우리특장 '다목적 펌프카'소방산업 사용화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도 받았다.


원터치로 아우트리거를 작동하고 자동으로 수평을 유지할 수 있는 오토레벨링이 가능하다. 원터치 조작으로 설정된 위치에서 사다리를 수직으로 상승·하강시킬 수 있다. 장애물 감지 센서 장착으로 장애물에 사다리가 근접할 경우 자동으로 정지하거나 경고음으로 위험을 알려준다.


작업대(바스켓) 최대 하중은 250kg으로 유·무선 리모컨으로 붐과 방수포, 유압펌프를 작동할 수 있다. 소방차 규격에 맞춰 도장색을 변경했다.

 

 
배너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27 [11:33]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