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한국기업컨설팅협회, 마이복지와 서울 중소기업 복지개선 업무협약 체결

복지가 열악한 서울 중소기업에 복지환경을 개선하고자

이희국 기자 | 기사입력 2019/04/22 [17:42]

한국기업컨설팅협회, 마이복지와 서울 중소기업 복지개선 업무협약 체결

복지가 열악한 서울 중소기업에 복지환경을 개선하고자

이희국 기자 | 입력 : 2019/04/22 [17:42]
▲ [코리안 투데이] 한국기업컨설팅협회와 (주)마이복지가 업무협약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이희국 기자

 

한국기업컨설팅협회 는 지난 17일 중소기업 복지 솔루션 전문 회사인 마이복지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한국기업컨설팅협회 김용현 대표 와 (주)마이복지 서병구대표이사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기업컨설팅협회 복지가 열악한 서울 중소기업에 복지환경을 개선하고자, ㈜마이복지와 함께 손을 잡고 100인기준 2000만원 상당의 비용이들어가는 솔루션 구축비용을 전액 지원하기로 하였다.

 

한국기업컨설팅협회 김용현 대표는 기업의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던중 복지의 어려움과 필요성을 느끼고 (주) 마이복지와 함께하기로 하였다고한다. “최근 중소기업의 고용주와 근로자들에게 좋은 근로환경을 위해, 기업의 이직률하락과 근로자들의 업무 능률향상에 도움이되고, 해당기업의 직원들에게 해당기업의 직원들에게 더 좋은 복지환경을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기업복지몰의 구축비는 100인기준 2000만원 상당의 비용이 들어가며 매 연월 관리비가 큰 부담이 되어 중소상공인 직원들에게 복지를 제공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주)마이복지는 기업회원분들을 위해 건강검진, 레저, 문화, 종합검진, 쇼핑, 외식, 자기계발 등의 복지플랫폼을 후원하였으며 (주)마이복지 안에 있는 상품들은 모두 인터넷 최저가보다 최저가를 지향하며 생활비 절감 및 중소기업 직원들에겐 임금상승 효과까지 주고있다.

소방방재분야 전공
행정안전부 안전교육 전문인력
소방인들의 공간 감사실장
한국안전문화교육연구소 책임연구원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기업컨설팅협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