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 ‘6시 내고향’ 방송 탄다
KBS 1TV ‘발길 따라 고향기행’ 명소·먹거리 소개
 
윤진성기자 기사입력  2019/03/18 [09:45]
광고
배너

 

 


[코리안투데이 윤진성 기자]안산시의 주요 관광명소가 지상파TV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소개된다.

안산시는 KBS 1TV '6시 내고향' 안산편이 오는 19일 저녁 6시에 방영된다고 밝혔다.

KBS 6시 내고향 ‘발길 따라 고향기행’은 리포터가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다니며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먹거리, 즐길 거리 등을 소개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탤런트 황은정 씨가 리포터로 출연해 ‘제2의 이태원’으로 불리는 원곡동 다문화거리와 도심 속 휴식처인 갈대습지공원, 세계 최대 규모의 시화호 조력발전소와 시화나래휴게소, 대부도 유리섬박물관 등 안산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모습이 담긴다.

리포터 황은정 씨는 “촬영하면서 섬과 바다가 있는 안산시의 매력에 푹 빠졌다”며 “오는 5월에 열리는 안산시의 경기도체육대회도 꼭 참석해 열심히 응원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산시는 지상파TV를 비롯해 자체 방송채널인 안산시 유튜브와 카카오TV, 네이버 TV등을 통해 다양한 시 이미지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배너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19/03/18 [09:45]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