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김지성,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특별출연, 개성만점 신스틸러 예고
 
윤진성기자 기사입력  2019/03/18 [10:01]
배너
배너
 

 

[코리안투데이 윤진성 기자] 신인배우 김지성이 tvN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 극본 양진아) 에 특별출연한다.

 

소속사 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는 “김지성이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특별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3회부터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어설픈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김지성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김병수 감독의 부름에 작은 역할이지만 의리를 지키기 위해 흔쾌히 출연하기로 결정했다는 후문.

 

김지성은 극중 이대봉(노종현 분)이 운영하는 대봉나라 주유소의 알바생 ‘지성’ 역을 맡아 특유의 통통 튀는 개성 만점 캐릭터로 장면에 힘을 불어넣으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영화 ‘커피 메이트’, 옴니버스 영화 ‘상범 씨의 첫사랑&청춘’, 웹 드라마 ‘네 볼의 터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김지성은 지난해 종영한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남다른 비주얼의 반전 엉뚱 매력의 늦둥이 막내 홍강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재미를 더하는 일등공신으로 열연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렇듯 다양한 작품에서 눈에 띄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김지성이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지성이 출연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배너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3/18 [10:01]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