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로또분석 전문기업 OK로또, 2019 코리안브랜드대상 고객서비스 부문 수상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19/02/28 [14:48]

로또분석 전문기업 OK로또, 2019 코리안브랜드대상 고객서비스 부문 수상

박준 기자 | 입력 : 2019/02/28 [14:48]
▲ 2019코리안 브랜드 대상_리본     ©출처 = OK로또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28일 로또분석 전문기업 OK로또는 수학적, 과학적 접근성과 정교한 패턴 분석 시스템을 통해서 당첨확률을 극대화해 고객들의 만족을 높여 ‘2019 코리안 브랜드 대상’ 고객서비스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 코리안브랜드대상 상패     ©출처 = OK로또

OK로또의 QPP (Quick Powerball Pick) 시스템은 미국 파워볼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탄생한 시스템이다. 과거 당첨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패턴 정보를 분석하여 정밀도를 높이고, 숫자들의 출현 빈도와 특정 패턴을 파악한다. 또한,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과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조합을 생성하며, 필터링을 통해 최적의 예상번호를 추출한다. 2018년 12월 2일부로 동행복권으로 변경되기 이전의 데이터와 이후의 데이터를 따로 취급해 시스템에 적용하고 있어 더욱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수학적, 과학적 접근의 시스템으로 서비스에 신뢰를 더한 것이 이번의 결과를 낳은 것 같다”며 “이번 코리안브랜드 대상을 기점으로 더 고객서비스를 생각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이벤트와 꾸준한 신뢰를 유지하며 고객들께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OK로또는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 기간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OK로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