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AMC Group, 자사 코인 ‘AMC Coin’ 비트젯거래소 상장 확정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19/02/28 [11:44]

AMC Group, 자사 코인 ‘AMC Coin’ 비트젯거래소 상장 확정

박준 기자 | 입력 : 2019/02/28 [11:44]
© 출처 = AMC Group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중개 플랫폼을 개발중인 AMC Group은 지난 10월 자회사 AMC BLUE의 Token인 AMB 상장에 이어 자사 코인인 ‘AMC Coin’을 지난 27일 암호화폐거래소인 Bitzet에 상장했다고 전했다.

 

Bitzet은 높은 안정성과 편의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거래소로 혁신적이고 신뢰 가능한 암호화폐만을 다루는 암호화폐거래소이며 비트젯은 ARS인증 및 OTP 인증 등 안전장치를 포함한 최고 수준의 보안시스템과 원화 입금이 가능한 암호화폐거래소로서,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AMCcoin, AMC Blue 코인 등 18여종의 암호 화폐가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AMC Group 측은 이번 상장에 탄력 받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온 마일리지 중개 플랫폼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캐나다 본사를 비롯하여 홍콩, 베트남, 말레이시아, 일본, 에스토니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두각을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출처 = AMC Group

 

최근 4차 산업혁명의 일환인 블록체인으로 인해 강화된 보안체계 속에서 사용자 대 사용자간 거래하는 P2P서비스 및 O2O에서 향상된 O4O 시장이 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마일리지 및 포인트 거래 시장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AMC Group은 추후 마일리지 중개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간 마일리지 거래를 가능하도록 중개함으로써 AMCcoin을 티켓, 여행, 상품, 숙박 등에 활용 할 수 있도록 서비스영역을 개발 및 확대할 방침이다.

 

한편 AMC Group은 코인마켓캡 기준 전 세계 30위권 암호화폐거래소인 Latoken에서 진행한 IEO(Initial Exchange Offering)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그로 인해 글로벌 유저를 더욱 확보하고 사업 영역을 넓히면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IEO 종료 후, 자사 시스템과 Latoken 측 시스템의 연동 과정을 비롯한 보안 및 상호작용 등 최종 테스트를 진행하고 오는 3월 초 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MCcoin 상장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MC 공식 홈페이지 및 AMC블로그 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