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에스트로 정남규와 함께하는 군산시립합창단 제97회 정기 연주회
 
윤진성기자 기사입력  2019/02/18 [08:18]
배너

 

 


[코리안투데이 윤진성 기자]군산시립합창단이 오는 21일 ‘마에스트로 정남규와 함께하는 제97회 정기연주회’라는 주제로 다양하고 화려한 합창음악의 진수를 선보인다.

정남규 객원지휘자는‘부드러운 카리스마, 섬세한 지휘법’으로 세련된 합창 음악을 만들어 낸다는 평판을 받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요하네스 브람스의 미사곡을 시작으로 에릭스 에센발즈에 의한 3개의 합창곡과 한국 가곡, 미국 대중음악, POP & JAZZ까지 귀에 익숙한 대중음악곡들로 구성됐다..

또한, 특별게스트 크로스 오버 앙상블 므아는‘자신의 존재를 잊는다’는 뜻으로 신비로운 음악적 색깔로 대중과 소통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할 것이다.

예술의 전당 관계자는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군산시립합창단이 정남규 지휘자의 좋은 곡들을 연주해 현대 합창음악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초등학생 이상 입장할 수 있으며, 공연티켓은 금강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하거나 공연당일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현장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기사입력: 2019/02/18 [08:18]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