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경찰서, 설연휴 유공 경찰관 표창
 
윤진성기자 기사입력  2019/02/11 [10:40]
배너
배너

 

 


[코리안투데이 윤진성 기자]고흥경찰서(총경 임경칠)는 11일 오전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설 연휴 교통관리 및 요구조자 조기발견 등 치안질서 유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표창을 받은 교통관리계 정병언 경위 등 4명은 설 연휴기간 동안 동강 자율방범대와 합동으로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교통혼잡을 해소하고 설 전후 동강면 한천나들목(고흥 IC진입로)과 만남의 광장 등 상습정체구간에서 교통정리를 실시해 고향을 찾아오는 분들께 도움을 드렸다.

 

또한 녹동파출소 신태호 경위는 지난 연말 술을 마시면 과호흡증상을 보이는 주민이 실종됐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신속한 수색 끝에 물에 빠져 저체온 위험에 있는 실종자를 발견했다.

 

포두파출소 고행호 경위는 지난 1월 13일 벌목해둔 소나무(1톤 분량) 절도신고를 접수하고 도주방향 및 피해지역 CCTV와 주변 차량 블랙박스 영상 분석을 통해 신고 이틀만에 절도범을 검거했다.

 

임경칠 서장은 “어려운 근무환경 속에서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직원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격려했다.

배너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2/11 [10:40]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