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IT > IT, 블록체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V 멤버스 코리아, '2019 코리안 브랜드 대상' 기업부문 수상
 
박준 기자 기사입력  2019/01/18 [10:38]

 

▲ V 멤버스 코리아에서 수상한 '2019 코리안 브랜드 대상'     ©박준 기자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18일 스마일스토리와 코리안투데이,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가 공동 후원하는  '2019 코리안브랜드 대상'에서 V 멤버스 코리아(대표 함세영)가 기업부문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V 멤버스 코리아가 받게된 '2019 코리안 브랜드 대상'은 한국언론인협동조합에서 우수 개인(Korean), 기업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등을 발굴 · 포상하여 한국인의 사기를 진작하고 성과를 확산시켜 전 세계에 한국인의 우수성을 널리 세상에 알리기 위해, 넘쳐나는 브랜드와 인재, 과도한 정보로 혼란한 대한민국에서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을 보는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 어워드다.
 
V 멤버스 코리아는 베트남 다낭에 본사를 두고 'V Pay'라는 간편결제서비스를 이용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V 멤버스는 서비스를 넓히고자 동아시아 전지역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처음으로 설립된 지사가 한국의 'V 멤버스 코리아'이다.

 

V멤버스 코리아의 V Pay는 기존에 한국에 Pay서비스에 않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었던 기존의 V pay와는 다른 회사로 사용자들의 혼선이 예상되지만 V 멤버스만의 서비스로 기존의 생각대로 V Pay로 서비스 이름을 유지하고 운영하기로 방침을 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에는  V 멤버스 코리아에서는 롯데카드와 MOU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달 말 또는 오는 2월 초에 VMEMBERS I'm Wonderful 롯데카드를 출시하여 Pay서비스를 이용하기 불편했던 점들을 보완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국회출입 기자
 
배너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18 [10:38]  최종편집: ⓒ 코리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vpay#코리안브랜드#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롯데카드#v멤버스#v멤버스코리아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