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문재인 정부 성패는 정치적 욕심 버린 적폐청산에 달려 있어, 촛불 없었으면 문재인과 민주당 없었음을 명심해야

촛불시민혁명이 차린 ‘촛불밥상’의 내용과 뜻을 망각하면 적폐청산의 주역이 아닌 대상이 됨을 기억해야

송태경 | 기사입력 2018/05/15 [10:39]

문재인 정부 성패는 정치적 욕심 버린 적폐청산에 달려 있어, 촛불 없었으면 문재인과 민주당 없었음을 명심해야

촛불시민혁명이 차린 ‘촛불밥상’의 내용과 뜻을 망각하면 적폐청산의 주역이 아닌 대상이 됨을 기억해야

송태경 | 입력 : 2018/05/15 [10:39]

문재인 정부의 뼛속까지 느끼고 실천할 의지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지만 스스로 촛불정부라고 한다. 문재인 정부의 말대로 촛불이 없었으면 오늘의 문재인과 민주당은 없었다는 것을 스스로 자인하는 것이다.
 
2017년 5월 9일 대선을 했지만 만일 촛불시민혁명이 없어서 7개월 뒤인 2017년 12월에 선거를 했다면 문재인과 민주당은 18대 대선 51:49가 아닌 55:45 정도의 관권과 개표부정 등 조작된 부정선거로 패하고 종말을 고했을 것이다. 이명박근혜는 부정선거쿠데타의 내란범이기 때문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정권을 다시 강탈하기 위해 무슨 짓이라도 했을 것이다. 민주당과 문재인이 절대로 승리할 수 없었을 것이다.   
 

▲ 대한민국 진짜 주인 촛불시민혁명의 광화문 현장     © 송태경

  
2012년 12월 18대 대선은 이명박 심판으로 국민들의 마음은 굳혀갔지만 범죄자로 가짜 대통령이 된 이명박은 BBK, 다스 등 14가지 범죄와 국정농단으로 박근혜를 통해 장기안심보험을 들지 못하면 죽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부정선거쿠데타를 철저히 준비했다. 범죄자 이명박은 불법으로 가짜 대통령이 되자마자 부터 투표용지 보관에 관한 것 등 선관위 장악과 부정선거 사범 처벌에 관한 법률들도 폐기하고 수정했다.
 
이명박은 국정원, 기무사와 사이버사령부 등 군대, 정부 공무원 등을 총동원한 댓글공작을 자행했고, 박근혜는 십알단 등 유사선거사무소를 설치하여 새누리당은 총체적 부정선거를 자행했다. 박근혜는 TV토론을 통해 허위사실도 유포했다.
 
이런 내란의 범죄를 자행해도 국민들의 뜻이 정권교체로 이어지자 컴퓨터로 사전에 조작해 논 개표상황을 방송으로 내 보내 국민들은 부정선거 전자쇼를 보게 하며 헌정을 파괴하고 국민의 주권을 강탈하는 내란 및 국헌문란의 반역을 자행한 것이다. 컴퓨터로 대통령을 제조한 것이다.

 

▲ 18대 대선 부정선거쿠데타 내란범 이명박과 박근혜를 구속하라!     © 송태경


국민들은 18대 대선 부정선거쿠데타를 밝히라고 선거무효소송을 제기했고 촛불을 들고 국정원 댓글공작을 밝히라고 외쳤지만 정치권은 야합하여 헌정질서를 파괴하는 공범이 된 것이다. 전 대법원장 양승태는 상고심 법원 설치를 위해 박근혜의 부정선거 내란범죄와 빅딜을 하고 6개월 내에 판결해야 하는 대선 선거무효소송을 4년 5개월 동안 대법원장 캐비넷에 넣어 놓았다가 박근혜가 탄핵되자 실익이 없다고 각하하는 내란의 주범이 된 것이 양승태와 대법원 등 사법부다.
 
조폭 정치인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권력만 강탈하여 국민을 탄압하고 헌정질서를 짓이기면서 폭력을 누리지만 나라의 진짜 주인인 국민은 주권을 강탈당하면 종이나 노예로 전락하기 때문에 계란을 가지고 바위를 때리는 투쟁을 계속한 것이다. 그리고 이 꺼지지 않았던 촛불과 횃불은 내란범 이명박근혜의 국정농단에 분노한 국민들에게 모두 촛불을 들고 내란범 이명박근혜를 구속시키자고 외치게 된 것이다.
 
국민들의 이런 외침에 숟가락을 놓기 위해 정치권이 편승하기 시작한 것이다. 밥상은 국민이 차리고 밥은 정치인들이 먹는 것은 현실이고 받아들인다. 그런데 정치인들이 밥상에 차려진 내용과 뜻을 모르고 외면하며 이미 땅바닥에 쏟아지고 버려진 먹으면 안 되고 먹을 수도 없는 쓰레기를 주워 먹는데 이는 반드시 탈이 나고 병원에 실려 가거나 사망하게 됨을 알아야 할 것이다.
 
촛불시민혁명의 뜻은 처음부터 끝까지 적폐청산이었다. 국민들이 차린 밥상 위에는 적폐청산의 음식들이 있다. 이것을 먹어야 한다. 그런데 이것은 팽개치고 국민들이 땅바닥에 처박은 야합, 패거리, 적당히 하고 시간 보내기, 억지, 궤변, 꼼수 등으로 패거리 권력 만들고 지역 야합 조폭정치하고, 돈과 이권을 챙기기 위해 억지와 궤변과 꼼수만 부리는데 이는 촛불시민혁명의 뜻을 거역하는 것이기에 청산의 주역이 아닌 대상이 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촛불밥상’은 “국민이 주인이다. 삼성 이재용 등 재벌의 부정부패 처벌하라.”는 내용이라고 할 수 있다. 국민이 주인인데 국민을 종으로 만들어 학대하는 일들을 청산해야 하고 경제정의에 입각해서 정경유착으로 국민경제를 파괴하는 양아치 이재용 등의 국정농단 파괴 행위에 대해 법대로 처벌하라는 것이다.
 
문재인 정부는 이런 촛불명령에 충실할 때만이 그이 말대로 촛불정부가 되며 촛불의 뒷받침으로 성공한 정부가 될 수 있음을 명심하고 아래의 ‘촛불밥상’의 내용과 뜻을 받들어 실행하고 실천해 나가야만 한다.
 
문재인 정부는 재집권을 위해 자기식구 만들기에 몰입하면 노력하는 그것의 열 배 이상으로 촛불민심은 흩어지게 됨을 명심하라. 촛불의 뜻을 받들고 적폐청산에 강력하게 열중하면 열중한 노력의 열 배 이상으로 역사적 평가가 높아질 것이고 자기식구 뿐만 아니라 상대들로부터도 지지를 받게 될 것이다. 정치공학적 정치 계산을 떠나야 정치공학에 성공할 수 있는 아이러니를 명심해야 할 것이다.
 
-18대 대선 부정선거쿠데타 이명박근혜를 내란범으로 추가 구속하라.
 
-이명박근혜와 결탁 야합하여 경제질서를 파괴한 부정부패한 삼성 이재용 등 불법 재벌을 법대로 철저히 수사해서 구속시키고 경영권을 박탈하라.
 
-법의 이름으로 무법천지를 만들고 있는 정치 판검사들을 퇴출시키는 사법과 검찰 개혁을 강도 높게 시행하라.
 
-국민으로부터 나오지 않는 권력은 폭력일 뿐이다. 중앙선관위를 개혁하여 투표소 수개표 등 선거법대로 투개표가 이루어지도록 하라.
 
-#미투운동을 보호하라. 촛불시민들은 불법 불의한 힘에 의한 폭력과 갑질로 인권이 침해되고 파괴되는 인간의 세상이 아닌 동물의 세계를 거부하고 있다. 정의와 상식이 기초가 되고 이를 위반한 것에 대해서는 법의 엄중한 심판이 있음을 세워야 한다. 

당연히 해야 할 말을 담대히 하는 사람
-칼럼리스트 송태경-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공학적 정치 계산을 떠나야 정치공학에 성공할 수 있는 아이러니를 명심해야 할 것이다. 관련기사목록
송태경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