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화려한 보석보다 열정이 더욱 빛나는 미용인,변현숙 원장

- CS강사의 꿈을 미용에 접목하다.

연삼흠 기자 | 기사입력 2014/09/15 [18:46]

화려한 보석보다 열정이 더욱 빛나는 미용인,변현숙 원장

- CS강사의 꿈을 미용에 접목하다.

연삼흠 기자 | 입력 : 2014/09/15 [18:46]

CS강사의 꿈을 미용에 접목하다.


세상에는 꿈을 꾸기만 하는 사람과 꿈을 현실로 바꾸는 사람이 있다.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문득 어린 시절 꿈이 생각난다. 변형숙 원장의 꿈은 CS 강사였다. 어릴적 거북이를 무척 좋아했다. 거북이가 좋았 던 건 자신의 목표를 향해 느리지만 한걸음 한걸음 옮기는 모습을 보고 그 거북이의 걸음처럼 그렇게 살아야 함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변 원장이 기자의 이목을 끈 이유는 자신의 꿈과 아름다움을 접목하여 보다 창조적인 일에 도전해 나가는 모습이었다. 거북이의 걸음처럼 목표를 향해 꾸준히 한눈팔지 않고 한 길만을 걸어왔기 때문일 것이다. 그녀의 삶을 지켜내는 힘의 원천은 그녀의 발걸음에 담긴 열정 때문일 것이다. 
 
제일 중요한 것은 초심 !
 
초심에는 겸손한 마음과 순수한 마음, 그리고 배우는 마음이 담겨있다. 이 세가지를 잃지 않았기에 변대표는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얻을 수 있었다. 유년시절 어려웠던 경험이 지칠 줄 모르게 열정을 태우는 원동력이 되었다. 그녀는 늘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섰다. 헤어스토리를 인수할 때 오직 고객에 대한 신뢰와 진심뿐이라고 생각하고 출발했다. 그동안 일본에서 공부하고 연구한 모든 지식을 총동원하여 진심을 다하니 그 마음이 통했는 지 조금씩 고객이 생기기 시작했다.
 
그렇게 시작한 열정의 싹이 조금식 조금씩 커지면서 3년만에 오늘의 헤어스토리 이미지가 형성되었다. “늘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한다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어요.저는 한번 목표를 정하면 그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쉼은 없어요. 우리 인생에는 중간은 없어요.기왕이면 열심히 일해서 이룬 행복한 삶이 더 좋겠지요”
 
미용이 좋아 더욱 행복하다는 변원장
 
넷째 오빠와 힘들고 외롭게 사시던 분들께 봉사활동을 한 적이 있다. 그 때 우연히 한 할아버지의 미용가위를 보고 변대표는 미용사의 길을 선택했다. 고객과 대화도 나누고, 가정의 화목도 중시하다보니 가족 단위의 고객이 유난히 많은 편이다. 미용사가 되기이전 고객만족에 대해 강의하는 CS강사가 되고 싶었다. 


CS강사의 꿈을 미용과 접목하여 고객을 내 가족같이 진심으로 대하다 보니 단골 고객이 늘었고 특히 공휴일은 손님이 많아 디자이너 한분이 더와서 미용을 한다. “ 요즘 저에게 소중한 꿈이 하나 생겼어요. 우리 가족들에게 소중한 행복과 웃음을 주는 우리 미용실이 2호점,3호점으로 뻗어나가는 것이죠". 기회가 된다면 새로운 미용기술을 배워고 연구하여 후배양성에도 기여하고 싶다고 한다.

열정을 담아 한 발 쉬지 않고 내딛는 변 원장이기에 그녀의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화려한 보석보다도 열정이 아름다운 변원장에게 큰 응원과 박수를 보냅니다. 장혜린기자
 
위치 헤어스토리

중곡3동 198-4
 

▲ [코리안투데이]  헤어스토리 입구    © 연삼흠 기자


본 기사는 시사바로 타임즈 기사를 인용한 것입니다.
기사 원문보기 : http://www.sisabarotimes.com/news/view.php?idx=236&mcode=msub1

세계인증산업협회(WIA) 회장

  • 도배방지 이미지

헤어스토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