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현1동 캠퍼스는 순천향대학교의 우수 강사진과 학생들을 보조 교사로 활용하여 대학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활기찬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를 통해 다른 교육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교육 환경을 주민들에게 제공했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신선한 꽃과 친환경 박스를 이용해 꽃다발을 만드는 체험을 한 후, 모든 학생들에게 즉석 사진과 함께 수료증을 전달했다. 완성된 꽃다발은 판매되어 모든 수익금이 기부되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 졸업식에 참석한 한 수강생은 “모든 강사분들이 전문가로서 열정을 다해 강의해 주셔서 매주 즐겁게 교육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하며, “오늘 졸업식에서 깜짝 이벤트로 꽃다발 만들기 체험을 하면서 감동을 받았고, 즉석 사진을 통해 건강학교를 자랑할 수 있어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영 갈현1동장은 “두 달 동안 열정을 가지고 갈곡리 건강학교의 첫 교육 과정을 마친 모든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은평 1동 1대학 갈현1캠퍼스 교육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리안투데이 은평 지부장 위아평생교육원 전문교수 인공지능융합학회 이사 [40대공부법] 작가 청소년지도사/사회복지사 고용센터 진로상담/직업상담사 뷰티사업 CEO/코리안브랜드 대상 수상